고양이 장례식 강인 “박세영과 입맞춤 촬영많아…자연스러워졌다”

입력 2015-01-08 0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양이 장례식 강인,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고양이 장례식’ 강인이 박세영과 친해지기 전 입을 맞췄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강인은 7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극중 동훈 역을 맡은 강인은 “실제로 멤버들과 숙소에서 고양이를 키우기도 했었다”며 “내가 착해보이게 감독님과 제작진이 만들어줬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강인은 "오늘도 영화에 대한 평가를 받기보다는 오랜만에 감독님, 제작진, 박세영을 만난다는 기분으로 왔다"며 "극중 박세영과 스킨십이 많은데 사실 친해지기 전에 입부터 맞췄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강인은 "촬영할 때 날씨가 추웠는데 입맞춤하는 촬영을 많이 하다보니 쉬는 시간에 한 이불 덮고 쉬는 게 자연스러워지더라"고 털어놔 웃음을 줬다.

또한 강인은 “(박)세영이가 성격이 워낙 밝다”며 “현장에서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그녀를 칭찬했다.

한편 ‘고양이 장례식’은 첫눈에 서로에게 반해 아름다운 순간을 보내지만 이별을 피할 수 없었던 연인의 재회의 하루를 담은 영화다. 15일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 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