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때보다 진화한 황정음, ‘비밀’에선 어떻게 참았을까

입력 2015-01-09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황정음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최적화 된 연기자임을 보여줬다.

황정음은 지난 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연출 김진만, 김대진/ 극본 진수완) 2회에서 황정음이 지성의 다중인격에 휘둘리고 당황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기존에 없던 로코 여주인공을 완성했다.

지난 방송에서 오리진(황정음 분)은 자신에게 집착하는 차도현(지성 분)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네 발로 계단을 기어오르거나, 그의 돌발행동에 찢어질 듯한 비명을 질렀다. 또한 본래의 인격이 돌아온 차도현이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자 “나 차인거야?!”라며 황당해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그려내며 웃음폭탄을 던졌다.

이어 오리진은 차도현의 여러 가지 모습을 통해 그가 다중인격임을 의심하며, 수능 만점의 엘리트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의 면모도 뽐냈다. 이에 황정음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만점 아가씨와 엘리트 의사의 모습을 넘나들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한편, 해리성 인격장애를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의 힐링 러브스토리를 담은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