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팔구’ 진영 “첫방 후 칭찬에 몸 둘 바 몰라…열심히 하겠다”

입력 2015-01-12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칠팔구’ 진영 “첫방 후 칭찬에 몸 둘 바 몰라…열심히 하겠다”

B1A4 진영이 9일 첫 방송된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를 통해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진영은 Mnet이 선보인 진짜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11세 때 첫 눈에 반한 구해라(민효린 분)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슈퍼스타K2’에 도전했을 정도로 첫사랑의 순수함을 지닌 강세찬을 연기한다.

지난 1화에서 해라를 향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기습 키스를 하였지만 해라는 친구라고 일축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절하게 만들었다. 해라는 세찬의 쌍둥이 형 세종을 향한 마음을 키워, 엇갈린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이어 말레이시아 팬 미팅 스케줄을 소화한 진영은 “아쉽게도 첫 방을 본방사수 하지 못했다. 입국 직후 재방송과 기사 등을 찾아봤는데 너무 많이 칭찬해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그래도 칭찬을 받으니 힘이 불끈불끈 난다. 추운 데서 고생하고 있는 우리 ‘칠팔구’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파이팅! 끝까지 지켜봐 달라.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는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정, 성장, 우정, 러브스토리를 감각적으로 그린 드라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