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과거엔 남자다운 남자 선호했는데 이젠 착한 남자가 좋다”

입력 2015-01-19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 “과거엔 남자다운 남자 선호했는데 이젠 착한 남자가 좋다”

‘만능 연기돌’ 유이가 시간이 흐르면서 변한 자신의 남성관을 공개했다.

유이는 최근 앳스타일 2015년 2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이는 “‘착한남자’ 호구와 ‘상남자’ 변강철 중 실제로 선호하는 남성 스타일은 누구냐”는 질문에 “예전에는 날 지켜줄 수 있고 안아줄 수 있는 남자다운 남자를 선호했지만 나이가 들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며 “이제 착한 남자가 좋다”고 답했다.

이어 “마냥 보호받기 보다는 안아주고 싶은 스타일이 좋아졌다”며 “때로는 답답해도 착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수줍게 웃었다.


또 유이는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서의 모습을 잊을 수 없다. 다시 떠날 생각은 없나”는 질문에 “기약할 수 없지만 죽기 전 한번쯤 다시 가고 싶다”며 “불편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지만 그런 점들을 다 잊을 수 있을 만큼 아름다운 곳이었다”고 남다른 ‘정글 사랑’을 보였다.

20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2월호에서 tvN ‘호구의 사랑’에 함께 출연하는 네 주인공(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은 코오롱FnC와 함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2월호에서는 ‘호구의 사랑’ 네 주인공의 작품에 대한 열정과 사랑 그리고 서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앳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