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에 사랑 고백… ‘심쿵’

입력 2015-03-05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의 사랑고백이 화제다.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이중인격 재벌 2세 역의 현빈(구서진,로빈 역)이 한지민(장하나 역)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서진(현빈)은 "아마 하나씨가 살아온 세상엔 우리 아버지와는 다른 아버지가 있었을 거다. 그래서 이런 사람으로 자랐겠지"라며 "다행이다. 이제라도 당신 같은 사람 만나서. 그러니까 이제라도 내 세상이 되어줘"라며 고백했다.

특히 서진은 "지켜주고 싶다고 했다면서, 우리 둘 다. 로빈은 못 받아들이겠다고 했지만 난 감격해서 조금 울 뻔 했어"라며 "내가 요새 여러모로 이상한 증세가 있긴 하다. 눈물도 나고 웃기도 하고. 그동안은 마음이 하고 싶은 걸 안 했는데 당신과는 마음이 하고 싶은 일을 같이 하고 싶어"라고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하나(한지민)가 쉽게 대답을 못하자 서진은 "장하나씨 성격상 로빈이 동의 없이 나와 먼저 시작할리 없다는 거 안다. 천천히 해도 돼"라며 "난 요즘 기다리는 게 일상이야"라며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현빈은 차가운 재벌 2세와 따뜻한 흑기사, 두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