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어클락, 5일 신곡 ‘미안해 그만해 사랑해’ 발표

입력 2015-03-05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듀오 조이어클락(Joy o'clock)이 신곡 '미안해 그만해 사랑해' 를 발표한다.

오스카ent는 "5일 정오 조이어클락이 싱글을 발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라고 5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첫 번째 싱글 ‘착각’으로 데뷔한 조이어클락은 두 번째 싱글 '잊혀지다'를 통해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감성 보컬 듀엣팀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2014년에는 미니앨범 타이틀 곡 ‘스위터(Sweeter)’와 '작은기적'을 연달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해왔고 12월에 발표한 겨울송 '겨울이 오면'이 음악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노래 '미안해 그만해 사랑해'는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보통의 연인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일어나는 사랑의 말과 반복되는 실수,다툼, 그리고 사과 후 다시 시작되는 달콤한 말들이 반복되는 상황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연인과의 다툼 후 사과로 시작되는 노래로 이별 후 뒤늦은 이해와 후회, 남아있는 미련 등을 가사로 담으며 감성을 자극한다. 8비트 락을 기본으로 하여 '미안해 그만해 사랑해' 이 말들로 라임을 맞춰 첫 시작부터 집중 할 수밖에 없는 노래 진행이 신선하다.

이번 곡 역시 조이어클락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또 팀멤버 '용현'의 베이스 연주가 이 노래의 사운드를 집중시켜주는데 한몫을 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