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손가락 욕 모자이크 해 주세요”

입력 2015-03-13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net ‘언프리티랩스타’ 캡처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AOA의 멤버 지민이 과감한 랩 공격을 해 화제다.

12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힙합 프로듀서 MC메타의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치타와 지민의 치열한 랩 배틀이 전파를 탔다.

참가자들은 치타가 지민을 가볍게 이길 거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지민은 파격적인 가사로 치타를 도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치타는 “너는 진짜 바비 인형 같지만 바비가 되진 못해. 그건 너도 알지”라며 랩 공격을 시작했다. 이에 지민은 “난 여기서 무슨 짓을 해도 욕먹어. 그러니까 넌 이 타이밍에 X 먹어”라며 랩을 하던 도중 손가락 욕설을 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후 지민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모자이크 해주세요. 회사에서 보면 또 뭐라고 하실 수도 있다”며 “저 괜찮겠죠? ‘언프리티랩스타’니까 할 수 있는 거다”라며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치타는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지민이 약간 사이코패스 같은 모습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MC메타는 “본인 스스로 틀을 깨려는 노력이 보였다”고 평가하며 지민을 선정했다.

한편 이날 ‘언프리티랩스타’의 팀워크 배틀에서는 제시와 육지담이 1위를 차지했다.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언프리티랩스타 지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