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데뷔 1주년 기념… 홍대서 깜짝 게릴라 콘서트

입력 2015-03-13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첫 번째 K-POP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은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데뷔 1주년 및 화이트데이를 맞아 깜짝 게릴라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게릴라 콘서트는 JJCC 멤버들이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 소통하고자 진행된다.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3월 첫째 주(3/7)부터 시작해, 14일 화이트데이 게릴라 콘서트를 두 번째로 매주 토요일마다 총 4회 간 진행된다.

데뷔곡 ‘첨엔 다 그래’로 화려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빙빙빙’, ‘be good’, ‘니가 떠나간다’, ‘질러’ 등 5곡을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며, 아직 미공개 된 새로운 신곡도 선보인다.

또한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 각각의 개인 유닛 무대가 펼쳐지며, 달콤한 화이트데이와 데뷔 1주년인 만큼 현장을 방문해준 팬들에게 JJCC 멤버들이 직접 사탕과 꽃을 선물하며 로맨틱한 팬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지난 7일 첫 개최된 1주년 & 화이트데이 기념 게릴라콘서트는 꽃샘추위에도 불구, JJCC를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는 등 JJCC의 화끈한 팬서비스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남성 5인조 신인 그룹 JJCC는 이달 말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고 국내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프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