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 정극 연기 도전…5월 방송될 SBS ‘가면’ 캐스팅

입력 2015-03-31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우먼 김지민. 동아닷컴DB

개그우먼 김지민이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김지민은 5월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극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 골든썸픽쳐스)을 통해 정식으로 드라마 연기를 선보이게 됐다.

그는 극 중 주인공 민우(주지훈 분)가 사는 저택에서 일하는 가사 도우미 '연수' 역을 맡았다. 다른 메이드들을 총괄 관리하며 언젠가는 이 저택의 집사와 결혼하겠다는 꿈을 가진 메이드다. 민우와 결혼 후 저택에 입성하지만 재벌가의 삶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지숙(수애 분)의 말벗이 되어주는 인물이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 측은 "김지민은 다수 개그프로그램에서 희극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왔다. 때문에 '가면'에서도 삭막한 집안 분위기를 밝게 해주는 비타민과 같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뛰어난 연기력을 지난 만큼 정극 연기 역시 잘 해내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