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사이에 서니…”

입력 2015-04-03 2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이 여성의 신체에 대한 고민 해결 멘토로 출격한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탤런트 스튜디오에서는 3일 오후 온스타일 ‘더 바디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은 ‘더 바디쇼’ 진행을 맡게 되었다.

레이디제인은 이날 “원래는 작은 키에 불만 없었는데 큰 사람 둘 사이에 있다 보니 꼬마가 서있는 것 같았다”며 최여진 유승옥의 큰 키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키 높이로 위축이 됐다. 처음엔 그런 것들 때문에 걱정됐다. 그런데 최여진 씨가 ‘네 몸이 당당하면 개성이 있고 매력이 있고 그걸 사랑하는 게 맞다’고 말해줬다”고 전했다.

또 “언니가 그 얘기를 해준 순간 나도 뭔가 느꼈다. 요즘은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 마음에 안 드는 것투성이다. 그런 것들을 하나하나 사랑해가는 계기가 될 것 같다. 그래서 나한테는 소중한 프로그램”이라며 프로그램에 애정을 과시했다.

누리꾼들은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사연에 대해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최여진 발언 멋지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그럴 만도 하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다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이 진행하는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이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부위별 최고의 운동법 등을 소개한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레이디제인 최여진 유승옥’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