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채연 vs 윤소이, 2대2 미팅 앞두고 불꽃 신경전

입력 2015-05-11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남썸녀’ 채연 vs 윤소이, 2대2 미팅 앞두고 불꽃 신경전

SBS ‘썸남썸녀’에서 흥이 넘치는 썸스터즈 채연과 윤소이가 2대2 미팅을 앞두고 미묘한 신경전을 벌였다.

SBS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 ‘미팅을 통한 만남’을 선택해 미팅과 소개팅의 장점을 결합시킨 미소팅을 하게 된 썸스터즈. 2대2 미팅이라는 사실에 채정안은 아직 누군가를 만날 용기가 나지 않는다고 말하며 동생들에게 양보했다. 이에 첫 미팅을 하게 된 채연과 윤소이는 콧노래를 부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채연과 윤소이는 첫 미팅인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을 쓰며 여느 여자들과 다를 것 없는 모습을 보였다. 미소팅을 앞두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녀들은 서로 너무 예쁘게 하지 말라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미소팅을 앞두고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채연과 윤소이는 훈남들의 등장에 입꼬리가 올라갔다. 초반 어색한 분위기가 흐르자 채정안은 MC를 자처하며 동생들의 첫 미팅을 도와주기 위해 분위기를 띄웠다. 화기애애한 미팅 후 1대1 소개팅을 하며 진지하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 찾기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갔다.

이를 지켜본 채정안은 “동생들이 남자와 있을 때 느낌이 많이 다르다. 너무 예쁘다”고 말하며 동생들의 처음 보는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미소팅이 끝난 후 남자들의 애프터 연락을 기다리는 그녀들. 연락이 올 것인지, 그녀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채연, 윤소이의 생애 첫 미팅을 함께한 훈남들의 정체는 12일 화요일 밤 11시 15분 ‘썸남썸녀’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