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입대 현장, 배용준과 함께 차량으로 위병소 통과…아시아 팬 운집

입력 2015-05-1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현중 입대 현장, 배용준과 함께 차량으로 위병소 통과…아시아 팬 운집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배우 김현중이 12일 배용준의 배웅을 받으며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했다.

김현중은 12일 오후 12시 10분 경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로 입소했다. 배용준은 검은색 레인지로버 차량을, 김현중은 검은색 카니발 차량을 타고 각각 위병소를 통과했다.

김현중 측은 현재 전 여자친구와 사생활 폭로전을 벌이고 있는 것을 감안해 비공개로 입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소속사의 말처럼 김현중은 언론과 팬에게 별도의 인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다. 부대 앞에 혼란이 가중 될 것을 염려한 것.

그러나 팬들은 조용하지 않았다. 국내 팬들을 비롯해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등지에서 모인 팬들은 김현중이 입대할 부대 앞에 운집했다. 이들은 중국어와 일본어 등으로 쓰인 플래카드를 들고 김현중 입대를 기념할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최근 김현중의 팬카페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이를 계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대 당일 날 초록 우의를 입고 모이자는 내용을 담은 글들이 게재됐고, 실제로 현장에는 초록 우의를 입은 팬들이 넘쳐났다. 팬들은 하나같이 “우리는 김현중 만의 팬입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이었다.

앞서 김현중의 소속사는 공식 홈페이지에 “김현중씨가 오는 5월 12일(화),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하게 됐다. 그 동안 김현중씨는 같은 날 입대하는 다른 장병 분들과 가족 분들께 피해를 줄 수 있어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해왔다. 현재도 그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라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또한 김현중 측은 “이에 김현중 입대 당일, 현장에서는 어떠한 공식 일정도 진행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린다. 팬 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특히 해외 팬 분들은 각종 불법 투어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현중은 입대 전날인 지난 11일 또 다시 전 여자친구와 진실 공방을 벌였다. ‘아침 뉴스타임’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김현중을 폭행 혐의로 고소하기 전, 이미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고 김현중에게 폭행을 당해 유산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관련 김현중 측 법률대리인은 “일단 임신했다는 것도 본인의 주장이었고 이번 유산 주장 역시 본인의 주장이다”고 반박했다.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김현중 입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