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하미모’ 멤버들도 정말 몰랐을까?

입력 2015-05-15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하미모’ 멤버들도 정말 몰랐을까?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박수진이 속한 ‘하미모’멤버들은 이미 알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복수의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배용준과 박수진을 잘 아는 지인들은 이미 둘 사이를 짐작하거나 교제 사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대부분 알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한 연예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두 사람이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오픈한 것으로 안다. 박수진이 속한 ‘하미모’ 멤버들도 이미 알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을 알만한 사람들은 각자가 누군가 만나고 이는 것을 안다. 다만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인 사실은 전혀 몰랐다”며 “기간도 짧았기 때문에 전혀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다들 기사 보고 깜짝 놀랐을 것이다”라고 귀띔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14일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월 교제를 시작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수진이 속한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한지혜, 유선, 강혜정, 김효진, 예지원, 엄지원, 한혜진, 박지윤(방송인), 엄정화, 김성은, 박탐희, 황보, 정혜영 등 속해 있다. 지난 엄지원 결혼식에 앞에서 이들의 각별함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소피마르소 노출 사고 소피마르소 노출 사고 소피마르소 노출 사고 소피마르소 노출 사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