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다이노스 ‘반려동물과 야구 보기’ 특별한 주말 이벤트

입력 2015-05-18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월23~24일 VIPS 대화역점의 날, 할인쿠폰 및 승리시 맥주 무제한 제공

-5월30~31일 반려동물의 날


고양 다이노스가 5월에 남은 두 차례 주말 홈경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토), 24일(일)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펼치는 홈경기는 ‘VIPS 대화역점’의 날로 진행된다. 야구장 외부에서 어린이 관중을 위해 식사예절 체험 존을 운영하며 방문한 관중은 대화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 팬은 VIPS와 타요가 함께 만든 풍선을 받는다.


어른을 위한 이벤트로 23일(토), 24일(일) 고양 다이노스 승리 시 VIPS 대화역점에서 당일 경기 입장권(어른 3000원)을 보여주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5월의 마지막 특별 홈경기는 반려동물의 날로 진행한다. 30일(토), 31일(일) 화성 히어로즈와 경기다. 이메일을 통해 미리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관중들은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경기 당 30가족에 한해 신청을 받으며 참가 시 퓨리나 프로플랜 기능성 영양식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야구장 외부에선 한국 애견행동심리치료센터로부터 애견 행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동경애견미용학원 부스에서 간단한 발톱정리가 가능하다. 경기 전 프리즈비 공연도 열린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야구장 내 고양시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이번 반려동물의 날은 5월 29일(금)~31일(일)에 킨텍스에서 열리는 펫 페스티벌(엔비즈펫, 코어엑스포 주관, 퓨리나 협찬)과도 함께 한다.


한편,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싶은 팬은 5월22일(금)까지 고양 다이노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 다이노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yangdin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