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전광렬-엄기준,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

입력 2015-05-26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검사’ 전광렬과 엄기준이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을 펼친다.

26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복면검사’(극본 최진원/연출 전산, 김용수/제작 김종학프로덕션)제작진이 옥상에서 은밀한 만남을 갖고 있는 전광렬(조상택 역)과 엄기준(강현웅 역)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엄기준은 특유의 예리하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전광렬을 바라보고 있다. 이에 반해 전광렬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미소와 묵직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전광렬과 엄기준은 존재만으로도 상대방을 압도하는 남다른 포스와 팽팽하고 날 선 기운으로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엇갈린 시선 속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는 표정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전광렬과 엄기준의 은밀한 회담 내용에 관심이 집중된다. 전광렬과 엄기준은 박영규(정도성 역)의 죽음을 시작으로 주상욱(하대철 역)과의 본격적인 대립이 예고된 상황. 두 사람이 옥상에서 나눈 비밀 이야기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11일 일산의 한 옥상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장에서 전광렬과 엄기준은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하는 팽팽한 카리스마 대결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 하대철과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 넘치는 감정수사관 유민희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복면검사’ 3회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김종학프로덕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