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신분을 숨겨라’, 월화극 사상 첫 1·2화 연속 방송 확정”

입력 2015-06-02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측 “‘신분을 숨겨라’, 월화극 사상 첫 1·2화 연속 방송 확정”

잠입액션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 tvN의 야심작 ‘신분을 숨겨라’가 화기애애했던 고사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수사 5과’ 구성원인 차건우(김범 분), 장무원(박성웅 분), 장민주(윤소이 분), 최태평(이원종 분)은 신분을 숨기고 평범한 듯 일상 속에서 생활하지만 도청, 감청, 잠입 등 막강한 수사권을 바탕으로 강력범죄에 맞설 예정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 속도감 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도심액션을 담아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것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1일 CJ E&M 일산 스튜디오에 위치한 세트장에서는 ‘신분을 숨겨라’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 되기를 기원하는 고사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과 김정민 감독, 강현성 작가 등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화기애애한 고사 현장의 분위기가 그대로 담겨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범은 설렘 가득한 함박미소를 짓다가도 진지한 모습으로 고사에 집중하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윤소이는 직접 준비해온 봉투를 돼지머리에 정성스럽게 끼우며 작품을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담당 CJ E&M 황준혁 PD는 “배우와 스태프들이 단합된 모습으로 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서로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어줬다. 격한 액션 장면이 많아 앞으로 남은 촬영에서 안전에 더욱 유의하면서, 모두가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분을 숨겨라’는 OCN ‘나쁜녀석들’ 제작진이 다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 하반기 기대작. 인기 월화드라마 tvN ‘식샤를 합시다2’ 후속으로 오는 16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tvN 월화 드라마 사상 최초로 1, 2화를 연속 방송하는 파격 편성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