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영화 토크쇼 ‘무비 스토커’ 출연

입력 2015-06-04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상이 채널CGV의 신개념 영화 토크쇼 ‘무비스토커’ 출연을 확정했다.

윤상은 7월8일 첫 방송되는 ‘무비스토커’를 통해 해박한 영화지식을 위트 있게 풀어놓으며 예능감각을 뽐낼 예정이다.

평소 영화광으로 유명한 윤상은 장르를 막론하고 다양한 영화를 즐겨 감상해왔으며, 영화 음악 감독으로도 활약하는 등 ‘영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밀접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윤상은 영화와 음악이라는 두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시야를 넓히는데 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인다.

윤상은 ‘무비스토커’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 tvN ‘집밥백선생’에 출연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구라와 한 번 더 랑데부한다.

‘집밥 백선생’에서 ‘톰과 제리’처럼 매회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김구라와 윤상은, 이번 ‘무비스토커’에서 함께 하며 쫄깃한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무비 스토커’는 영화잡지 1면을 차지하기 위해 출연자들이 직접 취재를 하고, 경쟁하고 토론하는 모습을 담는 신개념 토크쇼다. 윤상, 김구라 외에 배우 김정민, 최태준, 영화감독 이병헌, 이지혜 영화 전문기자가 출연해 가상의 매거진인 ‘무비스토커’의 영화기자로 분해 메인 페이지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친다.

한편 윤상은 지난해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던 tvN ‘꽃보다 청춘’에 이어 ‘집밥 백선생’ ‘무비스토커’까지 잇달아 예능가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윤상은 위트있는 말솜씨와 달콤한 목소리로 보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예능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동시에 음악활동도 활발히 벌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피니트 김성규, 팀(Tim), 다빈크와 함께 미니앨범 ‘더 듀엣 파트1’을 발표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