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날벼락, 결국 조장혁이었네…클레오파트라는 누구? 궁금증 ‘증폭’

입력 2015-06-08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날벼락, 결국 조장혁이었네…클레오파트라는 누구? 궁금증 ‘증폭’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이 가수 조장혁으로 밝혀진 가운데 조장혁의 의미심장한 발언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는 ‘마른하늘에 날벼락(이하 날벼락)’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의 5대 가왕 결정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복면가왕'에서 들국화 ‘제발’을 선곡한 날벼락은 파워풀한 창법으로 관중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하지만 날벼락은 클레오파트라와의 경연에서 아쉽게 패했다. 클레오파트라는 임재범의 ‘이 밤이 지나면’을 완벽하게 불러 '복면가왕' 최초로 앙코르 요청까지 받았다.

이후 날벼락이 가면을 벗고 정체를 밝혔는데, 누리꾼들의 추측대로 날벼락은 조장혁으로 밝혀졌다.

무대를 내려오던 조장혁은 “저 꼬마에게 졌네…”라며 클레오파트라를 겨냥하는 듯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조장혁이 3살 어린 김연우의 정체를 알고 이렇게 발언한 것 아니냐”는 예상을 내놨다.

한편, 복면가왕 날벼락 정체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날벼락, 역시 조장혁이었네" "복면가왕 날벼락 꺾은 클레오파트라 도대체 누구야"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가 확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복면가왕 날벼락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