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MADE DIARY’ 프로젝트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15-06-10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MADE DIARY’ 프로젝트 포스터 전격 공개

빅뱅이 앨범과 투어 ‘MADE’의 새 프로젝트 ‘MADE DIARY WITH NAVER’ 시작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앨범과 투어 ‘MADE’의 여러가지 소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MADE DIARY WITH NAVER’ 프로젝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이어리 표지 위로 빅뱅 다섯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이와 함께 같은 시간 YG는 이번 프로젝트 일환으로 ‘MADE’ 월드투어의 소식을 전하는 ‘TOUR REPORT’를 오픈하면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달 30일과 31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콘서트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TOUR REPORT’에서는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과 팬들이 궁금해하는 무대 뒷모습 등 흥미로운 소식들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대비에도 공연을 기다리며 빅뱅을 응원하는 중국 현지팬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공연 전 대기실 풍경, 리허설, 콘서트 영상 등이 담겨있다. 특히 공연 전 대기실 모습에서는 지드래곤, 태양 등이 추는 코믹댄스와 브레이크댄스, 승리의 재치넘치는 광저우 삼행시 등 장난기 넘치는 멤버들의 셀프 영상이 담겨 흥미롭다.

영상 후반부 태양은 “중국투어를 광저우에서 시작했는데 팬들이 너무 열정적이고 반응도 좋아서 기분이 같다”,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시 빨리 여기서 공연을 하고싶다”라며 광저우 월드투어를 마친 소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빅뱅의 음원 인기행진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밤 12시 공개된 빅뱅의 신곡 ‘BANG BANG BANG’은 공개 9일째인 10일 8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네이버, 소리바다, 몽키3 등 총 6개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이다. 두번째 신곡 ‘WE LIKE 2 PARTY’도 ‘BANG BANG BANG에 이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뮤직비디오도 조회수도 연일 새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10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374만 9176뷰를 기록, 1400만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또 지난 5일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 역시 621만 1855뷰를 기록, 도합 1996만 1031뷰로 2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지난 5일과 6일 베이징 공연을 화려하게 성료한 빅뱅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홍콩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나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