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김정훈과 불화설? 이제는 대답도 귀찮다”

입력 2015-06-10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bnt 뉴스

최근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과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연기자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배우 최정원이 bnt뉴스와 만났다.

10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그는 자연스러운 남자의 매력과 쾌활하고 댄디한 청년의 느낌, 카리스마 있는 강한 남성의 모습까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는 슈퍼스타아이, 머시따, 아키클래식 등으로 구성된 세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각 화보 콘셉트마다 먼저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포즈를 척척 취하는 모습에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또한 훈훈한 외모에 큰 키 ‘차도남’이미지를 지닌 그가 스스럼없이 스태프들과 웃고 어울리는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정원은 최근 7년 만에 디지털 싱글 ‘모르나요’를 발매한 그에게 특별한 이유가 있냐고 묻자 "평소에 좋아하는 노래이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잘 부르지 못했는데 예상외로 반응이 좋아 만회하고 싶은 마음과 팬들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 음원을 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음원 판매 목적보다는 자신의 발자취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향후 여유가 된다면 1년에 1~2곡 정도 음원을 추가로 발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제를 모은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해서는 “오랜만의 예능출연이라 긴장했는데 오히려 실제 방송 때는 편하게 했다”며 “지인들이 평상시 내 모습같다며 그렇게 방송해도 되는거냐고 물었다”고 전했다.

공황장애에 대한 물음에는 “너무 어렸을 때부터 있었기에 이미 습관처럼 고착화됐다”며 “고삼 때까지는 맨날 내가 죽는다고 생각하고 살았고 예전에는 종교적으로 원망도 많이 했고 너무 고통스러웠지만 이제 괜찮다”고 말했다. 오히려 누구보다 일찍 고통 속에 있다 보니 타인의 고통을 잘 이해하고 잘 도와줄 수 있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긍정맨’의 모습을 보였다.

유엔에서 같이 활동한 김정훈과의 불화설에 대해서는 “이 얘긴 그만하자”며 “최정원 질문하려고 했으나 귀찮아했음이라고 써달라”며 궁금한 분은 ‘라디오스타’ 재방을 보는 것이 좋다며 호탕한 모습을 보였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