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 시즌14로 돌아왔다… 대본리딩 현장 공개

입력 2015-06-17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영애’, 시즌14로 돌아왔다… 대본리딩 현장 공개

1년 만에 돌아오는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가 화기애애한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막돼먹은 영애씨’(이하 ‘막영애’)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 특히 부조리한 현실을 향해 당당하게 목소리를 낼 줄 아는 이른바 ‘막돼먹은’ 콘셉트의 영애는 보는 사람의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막영애14’에서는 갑을 꿈꾸지만 을보다도 못한, ‘병정’인생 영애의 ‘막돼먹은’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간다. 특히 주인공 영애의 신변에 큰 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또한 시즌 6~11에서 영애와 결혼 직전까지 갔다가 파혼했던 김산호(김산호 분)가 재합류해, 영애-승준(이승준 분)을 둘러싼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을 예정이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막영애14’는 지난 5월 말 제작진과 출연진이 함께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대본리딩을 가졌다. 공개된 스틸사진을 살펴보면 영애 역의 김현숙을 비롯해 이승준, 라미란(라미란 역), 정다혜(이영채 역) 등 주요 출연진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김산호는 물론, 낙원사에 변화의 소용돌이를 가져오는 인물인 조덕제(조덕제 역), 야망에 찬 신입사원 박두식(박두식 역), 미모의 신입사원 역을 맡은 레인보우 현영(조현영 역), 훈남 신입사원 박선호(박선호 역) 등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신선함과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대본리딩은 오랜 기간 함께 연기해 온 배우들은 물론, 새로이 합류한 배우들도 남다른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내내 웃음꽃을 피웠다는 후문이다.

‘막영애14’를 연출하는 CJ E&M 한상재 PD는 “국내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인 ‘막영애’는 tvN과 역사를 같이 하며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은, 그 의미가 큰 작품”이라며 “연기자들이 1년 만에 모였음에도 워낙 호흡이 잘 맞아 ‘어벤져스’ 팀이 뭉친 느낌을 받았다. 오랫동안 사랑해 주고 있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더욱 흥미롭고 공감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막영애14’는 ‘신분을 숨겨라’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첫 방송되면, 매주 월, 화 밤 11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