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 ‘라스’ 출격… 핫바디 특집

입력 2015-06-23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핫바디 어벤져스’가 출동한다.

24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시크릿 전효성, 씨스타 소유, 예정화, 김연정이 출연하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이 진행된다.

이날 4MC는 “게스트석을 잘 안보는 편인데 보게 되더라 구요”라며 스튜디오 바깥에 대기 중인 게스트들을 보며 흐뭇한 웃음을 짓기 시작한다. 이후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이 들어오자 한층 환해진 스튜디오 분위기에 규현은 “제작진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오랜만에 품어봤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4MC는 대한민국 대표 시선강탈자들의 출연으로 인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남다른 매너와 멘트들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네 명의 MC들 모두 녹화 내내 광대가 승천해 입가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김구라는 “오늘 제가 직접 문을 좀 닫아보겠습니다”라며 솔선수범해 움직이는 매너남으로 변신을 꾀한 것.

무엇보다 이날 대표 ‘핫바디’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은 예쁜 얼굴과 핫한 몸매만큼이나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네 사람은 게스트 중 자신이 생각하기에 가장 몸매가 좋은 사람 꼽으며 웃음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네 명 중 각자가 뽑은 ‘몸매왕’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은다.

뿐만 아니라 4MC의 “잘난 척 좀 해볼래요? 잘난 척 할 자격이 있거든요~”라는 말에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은 거침없이 ‘몸매자랑’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종신은 “전체적으로 겸손함은 없는 방송이에요~”라며 느낀 점을 밝혀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멘트들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전효성-소유-예정화-김연정이 출연하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은 24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