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전도연·김고은 ‘협녀’ 스틸 최초 공개 ‘강렬함 그 자체’

입력 2015-06-26 12: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전도연·김고은 ‘협녀’ 스틸 최초 공개 ‘강렬함 그 자체’

티저 예고편 공개 4일만에 1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최근 한국 영화 중 유례없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협녀, 칼의 기억’(감독 박흥식·제작 티피에스컴퍼니)이 보도스틸 11종을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칼이 지배하던 시대 고려 말, 세 명의 검객 유백(이병헌), 월소(전도연), 홍이(김고은)의 강렬한 존재감과 두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배경, 수려한 액션까지 엿볼 수 있다. 모든 권력을 손에 쥔 야심가 유백은 눈빛부터 예사롭지 않다. 권력을 위해 배신도 서슴지 않는 그의 차가운 시선에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드리워진 천 사이로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월소는 검을 손에 쥐자 전혀 다른 사람으로 돌변한다. 무엇인가 결심한 듯 자신의 머리를 베어내고 있는 홍이(김고은)는 누군가에게 맹렬하게 칼을 휘두르고 있어 그녀가 쥔 검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여기에 유백 앞에서 충성을 맹세하듯 무릎을 꿇고 있는 율(이준호)의 존재가 더해지며 네 사람을 둘러싸고 벌어질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공개된 스틸은 웅장한 분위기의 궁궐부터 드넓은 갈대밭까지 아름다운 화면과 거대한 스케일을 기대케 한다. 또한 흩날리는 눈발 사이로 마주한 두 검객의 대결 장면과 율의 빗 속 격투씬 등 수려한 액션 장면들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키고 있다.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협녀, 칼의 기억’은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