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사시’ 오늘(27일) 첫방송…하지원·이진욱 본방사수 독려샷

입력 2015-06-27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사시’ 오늘(27일) 첫방송…하지원·이진욱 본방사수 독려샷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방송을 기다려준 시청자들을 위해 하지원-이진욱-윤균상-추수현의 애교가 가득 담긴 ‘본방사수 요청샷’을 공개했다.

27일 첫 방송되는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은 주인공 네 사람의 ‘본방사수 요청샷’을 공개했다.

귀요미 열매를 먹은 듯한 하지원과 이진욱은 ‘너를 사랑한 시간’과 ‘오늘(27일) 밤 10시 본방사수!’라는 글귀가 적힌 종이를 각각 들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방송시간을 알림과 동시에 본방사수를 요청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와 최원으로 변신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감정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지원과 이진욱의 밝고 귀여운 미소에서 풍겨져 나오는 상큼함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들며, 스틸 한 장만으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로코케미’가 극에 대한 기대감까지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본방사수를 요청하는 윤균상과 추수현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지원에게 직진하는 천재피아니스트로 변신해 마성의 매력을 뽐낼 윤균상은 살짝 올라간 입 꼬리 끝에 살포시 들어간 보조개와 한 손으로 귀엽게 브이자를 그린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또한 신입승무원으로 상큼 발랄함을 뽐낼 추수현은 눈부신 광채피부와 시원한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같은 하지원-이진욱-윤균상-추수현의 애교 섞인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본방사수 요청샷’은 네티즌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본방사수에 대한 열의를 불타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 측은 “드디어 27일 밤 10시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방송된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돼 더운 날씨 속에서도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올 여름 안방극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채울 ‘너를 사랑한 시간’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