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 후계자 전쟁 본격 참전…극적 긴장감 높힌다

입력 2015-06-29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이가 대한민국 상위 1% 태진 그룹의 후계자 전쟁에 본격 참전한다.

이번 주 방송될 ‘상류사회’에는 오빠 경준(이상우 분)의 죽음에 관한 의구심을 풀기 위해 회사로 들어갈 결심을 굳히는 윤하(유이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윤하는 경준이 자신 앞으로 사둔 주식이 있단 사실에 그 의중을 헤아려보려 하지만 쉽게 답을 찾지 못하고, 되레 엄마 혜수(고두심 분)와 또 한 번의 충돌을 겪는다.

그러나 엄마와의 갈등보다 경준의 죽음 뒤에 있는 진실을 찾는 일이 먼저라 생각한 윤하는 아버지 원식(윤주상 분)의 경영 참여 제안을 받아들일 예정이다. 이로써 윤하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는 공통점이 있음에도 여전히 평행선 관계에 놓인 혜수, 차기 후계자가 되기 위해 인생을 건 악녀 예원(윤지혜 분)과 정면으로 대립하게 된다.

이 가운데, 경준이 남긴 의문의 열쇠가 윤하의 앞날에 반전을 불러일으킬 결정적 무기가 될 전망이다. 훗날의 위험을 감지한 듯, 경준은 무슨 일이 생긴다면 열어보라며 윤하에게 은행 금고 열쇠를 건네두었던 터. 오늘(29일) 7회 방송에서 윤하는 뒤늦게 경준의 당부를 떠올리고, 그가 남긴 열쇠를 찾기 위해 애를 쓴다.

한편, 윤하와 준기(성준 분)의 교제 사실을 안 창수(박형식 분)는 모든 것을 안다고 철석 같이 믿었던 친구 준기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되고, 이를 모르는 준기는 감춰둔 야망의 발톱을 점차 드러내며 갈등의 불씨를 지핀다.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는 오늘(29일) 밤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