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이유? “새로운 문화 알려야 한다고 생각”… 새 멤버는?

입력 2015-06-30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JTBC ‘비정상회담’ 캡처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지난 29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서는 ‘1주년 특집’이라는 주제 아래 하차 멤버들과 작별의 시간을 가졌다.

앞서 JTBC ‘비정상회담’ 측은 “줄리안, 로빈, 수잔, 일리야, 블레어, 타쿠야 등 여섯 명의 멤버가 교체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 관계자는 “1년 동안 12개국의 얘기를 들었는데 시청자들이 다른 나라의 얘기를 듣고 싶어 하는 반응이 있었고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나라의 새로운 문화를 알려야 된다고 생각, 멤버 교체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새 멤버에 대해서는 “모두 새 나라로 바뀔 것이며 조만간 공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러시아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 벨기에 대표 줄리안 퀸타르트, 네팔 대표 수잔 샤키야, 프랑스 대표 로빈 데이아나, 일본 대표 테라다 타쿠야, 호주 대표 블레어 윌리엄스가 ‘비정상회담’에서 하차하게 됐다.

이에 로빈은 “일단 끝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다 같이 볼거니까. 내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다 같이 한 번 만났으면 좋겠다”며 작별 소감을 전했다.

한편 1주년 기념 개편 작업의 일환으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러시아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 벨기에 대표 줄리안 퀸타르트, 네팔 대표 수잔 샤키야, 프랑스 대표 로빈 데이아나, 일본 대표 테라다 타쿠야, 호주 대표 블레어 윌리엄스가 하차했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