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대망의 파이널 미션… ‘트와이스’ 최종 멤버는?

입력 2015-06-30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의 새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멤버를 가리는 데뷔 프로젝트 Mnet ‘식스틴’(SIXTEEN)이 드디어 최종 멤버를 선발하는 파이널 미션 관문에 들어선다!

지난 방송에서 ‘게릴라 공연 미션’을 통해 한 명의 관객이라도 더 모으고자 하는 모객 과정과 실전 무대를 방불케 하는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발군의 실력과 끼를 여과 없이 분출한 각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미션을 마친 후 박진영은 “메이저B팀(나연, 정연, 쯔위)의 공연을 가장 인상깊게 봤다”고 설명하면서 “쯔위는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다. (데뷔를) 간절히 원하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 공연은 A+였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또 가장 많은 관객은 모은 메이저 A팀(지효, 민영, 사나, 채영)이 메이저를 유지하게 됐다.

30일 방송되는 ‘식스틴’ 9화에서는 최종회를 단 한 주 남겨 놓은 가운데 ‘게릴라 공연 미션’의 결과 발표와 함께 네 번째 탈락자를 결정짓게 된다. 충격적인 탈락자 발표 후 멤버들이 오열하는 장면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탈락자 발표 후에는 드디어 대망의 ‘파이널 무대 미션’이 발표된다. 네 번째 탈락자 발표 이후 생존 멤버들은 단 12명. 실전을 코앞에 둔 마지막 미션 무대 준비에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긴장감이 넘치는 준비 과정과 완벽에 가까운 역대급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상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파이널 미션이 어떤 무대로 꾸며지게 될 지 3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식스틴’은 다음 주 10회 방송을 끝으로 JYP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를 최종 확정짓게 된다. 원더걸스, 미쓰에이를 이을 JYP의 뉴 걸그룹 ‘트와이스’의 최종 멤버는 누가 될 지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