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찌라시 동영상 루머 법적 대응…선처는 없다" 강경 대응 예고

입력 2015-07-01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시영 "찌라시 동영상 루머 법적 대응…선처는 없다" 강경 대응 예고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배우 이시영 측이 사생활 동영상 루머에 대해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이시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30일 동아닷컴에 “이시영 관련 루머는 사실무근”이라며 “루머의 최초 유포자 찾아내서 법적으로 처벌하겠다. 선처는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시영 소속사는 “확인된 사실이 아님에도 기정사실인 듯 흘러나온 속칭 ‘찌라시’가 SNS상 무차별 유포돼 확대생산 되고 있는 것이 이미 이시영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이고 본인에게도 상처를 준 것이라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당사는 다시 한 번 허위 사실에 매우 유감을 표하며 빠른 시일 내에 법적 대응을 포함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력히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 드란다”고 밝혔다.

또한 “최초 유포자는 물론, 이후 이시영씨를 향한 근거 없는 비방 및 루머를 확산하는 모든 주체를 형사 고발해 더 이상의 피해를 막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SNS상에서는 소속사가 이시영을 협박하기 위해 마련한 사생활 동영상이 있으며 검찰에서 이에 대해 수사 중이라는 루머가 퍼져 파문이 일었다.

이시영 찌라시 루머에 누리꾼들은 "이시영 루머, 발본색원해야 한다" "이시영 루머, 얼마나 황당할까" "이시영 루머,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이시영 찌라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