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여름 신곡 ‘진진자라’ 16일 발표

입력 2015-07-14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태진아가 2015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신곡 ‘진진자라’를 공개한다.

태진아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반매장을 통해 타이틀곡 ‘진진자라’를 포함해 10여 곡의 수록곡이 실린 동명 앨범 ‘진진자라’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곡 ‘진진자라’는 어깨춤이 절로 나올 만큼 신나는 리듬, 한 번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쉽고 아름다운 가사까지 고루 갖춰 남녀노소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 부모, 친구 등 ‘누구나’를 의미하는 ‘진진자라’는 이루 작사, 태진아 작곡의 곡으로 2004년 이루, 태진아 부자가 함께 작업해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동반자’ 이후 또 한번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신예 작사, 작곡가인 금열의 구슬픈 멜로디와 가사, 태진아의 허스키한 창법이 어우러진 ‘백두대간 이화령고개’, 김자옥이 살아생전 내레이션한 ‘정’과 ‘노부부의 노래’, ‘당신의 눈물’ 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래들이 들어있다.

16일 새 음반 ‘진진자라’를 발표하는 태진아는 17일부터 각종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통해 새 음반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