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정오 공개된 배수정의 데뷔 싱글 ‘사랑할거예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김현준을 발견한 수현이 그를 쫓아가는 장면이 담겨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김현준과 커플 호흡을 보이는 수현의 모습이 오버랩되고 마지막에는 눈을 감고 기억을 회상하는 수현의 모습과 배수정의 보컬이 어우진다.
할리우드 대작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부다페스트의 이국적인 감성 속에 배우 김현준과 첫 커플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그림 같은 장면을 만들어냈다.
수현의 시선을 잡은 마성의 매력남으로 열연한 김현준은 183cm의 모델 출신다운 훈훈한 비주얼에 영화 ‘한공주’,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아홉수 소년’, ‘호구의 사랑’ 등에 이어 최근 JTBC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매력적인 훈남 비서 캐릭터로 열연,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
두 사람의 이국적인 커플 호흡이 기대가 모아지는 배수정의 데뷔곡 '사랑할거예요'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R&B 발라드곡이다. 배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배수정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할거예요’는 오는 22일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