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장소연 열애, 부부 호흡 맞춘 ‘곡성’은 어떤 영화?

입력 2015-07-1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곽도원 장소연 열애, 부부 호흡 맞춘 ‘곡성’은 어떤 영화?

배우 곽도원과 장소연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두 사람이 부부로 출연한 영화 ‘곡성’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곽도원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곽도원과 장소연이 사람이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최근 장소연이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뒤 인연이 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소속사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 제주도에 신혼집을 알아 봤다는 것 등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두 배우가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고, 사생활인 만큼 널리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 사람은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곡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곡성’은 ‘추격자’와 ‘황해’를 연출한 나홍진 감독의 5년만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곡성’은 전라남도 곡성의 한 마을에 괴이한 일본인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는 미스터리 심리극이다.

극 중 곽도원은 마을 경찰 종구 역을, 장소연은 그의 아내 역으로 출연한다. 이외에도 황정민이 무속인 일광을, 천우희가 묘령의 여인 무명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동아닷컴 DB, MBC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