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황정민-장윤주-정만식, 상상초월 추리 레이스 ‘경찰VS마피아’

입력 2015-07-31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런닝맨’에서 경찰 VS 마피아 추리레이스가 펼쳐진다.

오는 일요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배우 황정민, 정만식, 장윤주가 출연해 예능 베테랑에 도전한다.

이날은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긴장감이 감돌았다. 허름한 폐공장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건으로 인해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는 출연진들의 모습으로 평소와는 다른 기류가 형성된 것.

얼마 뒤 런닝맨 멤버들과 출연자들은 하나 둘씩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지만 알 수 없는 가스로 인해 이들은 모두 기억을 잃은 상태이고, 경찰들이 마피아의 금괴거래 현장을 습격하던 상황이라는 사건의 정황이 공개됐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을 비롯한 황정민, 정만식, 장윤주는 순식간의 서로를 경계하는 등 온 신경을 곤두세우며 자신들의 신분을 기억해 내기 위한 본격적인 레이스가 시작됐다.

한편 영화만큼 극적인 스토리로 시작된 이번 레이스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과연 황정민, 정만식, 장윤주는 자신들의 신분과 기억을 되찾고 이번 레이스의 우승자가 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8월 2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