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 정규 앨범 예약 판매 시작…대마 파문 딛고 재기 할까

입력 2015-08-10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센스. 사진= 스포츠동아DB

래퍼 이센스의 첫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센스 ‘The Anecdote’의 예약판매는 10일부터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신나라레코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음반판매처들을 통해 진행된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는 지난 8일 ‘The Anecdote’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앨범 정식발매 날짜인 8월 27일이 적혀있는 포스터 사진을 깜짝 공개하고, 10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같은 날 공개된 영상에는 DJ소울스케이프가 이태원 케익샵에서 ‘The Anecdote’의 수록곡을 깜짝 공개하는 모습도 담겨있어 힙합음악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들과 SNS를 뜨겁게 달궜다.

작년 여름부터 지속적으로 자신의 지난 삶을 되돌아보는 의미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혀왔던 이번 정규 앨범 ‘The Anecdote’는 작년 9월 앨범의 수록곡이라고 밝힌 싱글 ‘Back In Time’이 발매되면서 힙합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이센스가 지난 11월 대마초 흡연 혐의로 조사를 받기 시작하면서 앨범의 발매 여부에 대한 끊임없는 추측과 논란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처럼 추측과 소문만 무성했던 ‘The Anecdote’가 드디어 구체적인 발매일정을 밝힘으로써 많은 힙합 음악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