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막영애14’ 전격 카메오 출연…낙원사 신입사원 역할

입력 2015-08-25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병재, ‘막영애14’ 전격 카메오 출연…낙원사 신입사원 역할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가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이하 ‘막영애14’)에 25일 특별 출연한다.

유병재는 지난 5회에서 낙원사를 그만 둔 박두식(박두식 분)의 후임 디자이너를 연기한다. 전작인 tvN ‘초인시대’에서는 취업 준비생의 모습을 그려냈던 그가 이번에는 어엿한 신입사원을 연기하는 것. 특히 뛰어난 실력으로 낙원사 ‘악덕 사장’ 조덕제(조덕제 분)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이날 유병재가 선보일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유병재는 어디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유별난 신입사원 캐릭터를 연기한다”며 “쉽지 않은 캐릭터였는데, 유병재가 너무나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에 잘 녹아 들어 제작진도 촬영 내내 감탄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막영애14’ 6회에서는 옛 남자친구 김산호(김산호 분)와 한 건물에서 일하게 된 것을 알게 된 이영애(김현숙 분)가 어색함에 그를 피하고, 라미란(라미란 분)은 예민해진 이영애를 ‘갑질 사장’으로 오해하게 되는 등 이영애를 둘러싼 좌충우돌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이번 시즌14에서는 창업으로 사장이 된 영애가 갑은커녕 을보다도 못한 ‘병’, ‘정’ 인생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또한 이전 시즌에서 영애와 파혼했던 김산호가 재등장해 영애-승준(이승준 분)을 둘러싼 러브라인이 새로운 국면을 맞아 흥미를 더한다. 현실과 한층 더 가까워진 에피소드와 명불허전 캐릭터 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밤 11시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