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오나미 “연애하고 싶어 정경미와 새벽기도 다녔다”

입력 2015-09-08 16: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오나미 “연애하고 싶어 정경미와 새벽기도 다녔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들끓는 연애열망으로 40일간 새벽기도에 다녔었음을 고백했다.

9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미모의 체대 출신 4인방 오정연-스테파니-고우리-오나미가 출연하는 ‘오! 나의 체대여신님’ 특집이 전파를 탄다.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규현의 “누가 뭐래도 뒤태 만큼은 나도 신민아”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오나미는 “안녕하세요~ 미친 존재감, 얼굴깡패”라는 화끈한 자기소개로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오나미는 아름다운 뒤태를 드러내는 포즈를 취하는 등 재치 있는 행동과 말솜씨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오나미는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에 40일간 새벽기도를 다녔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오나미는 “한 번도 남친 없어 본 적이 없다. 근데 개그맨 되고 나서 (남친이) 안 생겨요”라며 울상 지은 뒤, 개그맨이 된 후 정경미와 함께 새벽기도에 나섰던 에피소드와 기도 내용을 밝혀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더불어 오나미는 “제가 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에요~”라면서, 남자 알바생을 보기 위해 피자가게를 일주일에 2번씩 방문한 경험까지 아낌없이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들을 펼쳐 놓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8일 공개된 스틸에는 달리기 준비 동작을 취하고 있는 오나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나미는 육상선수였던 과거를 회상하며 얼굴로 뛰는 듯한 육상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규현을 제압하는 춤 실력까지 보여주는 등 개그감을 아낌없이 뽐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자타공인 뒤태여신’ 오나미는 얼마나 개그감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지, 말 한마디 행동 하나까지 웃음을 자아내는 오나미의 미친 존재감은 9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