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뿔났다” 박해미 남편 황민, 부부싸움 하다 발톱빠져…웃지 못할 사연

입력 2015-09-25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이 발가락 부상에도 박해미의 드림맨으로 변신해 남편들의 분노(?)를 샀다.

25일 방송하는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는 박해미의 드림맨 서비스 이후 달라진 황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황민은 발가락에 붕대를 감은 모습으로 나타났다.

황민은 부상에도 박해미가 먹고 싶다고 말한 파스타를 직접 요리해 주는 등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박해미가 “도와줄 것 없느냐”고 물어도 "가만히 앉아 있어라"고 말해 여성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황민이 만든 파스타를 먹은 박해미는 "면이 불었다"며 연신 불만을 토로해 황민을 서운하게 했다.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해미는 “최근 남편이 배구를 하러 간다고 하고, 노래방을 간 사건 때문에 화가 아직 안 풀렸다"며 ”그 사건으로 부부싸움을 하다 남편이 홧김에 쇼파를 차서 발톱이 빠졌다”고 웃지 못할 사연을 고백했다.

채널A ‘아내가 뿔났다’는 아내가 ‘이상형의 남자’인 드림맨과 가상의 부부로 살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편이 몰랐던 아내의 속마음을 알게 해주는 부부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박미선-이봉원, 이혜정-고민환, 박해미-황민 부부, 김정민-루미코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