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F 라이브] ‘나홀로 휴가’ 이준혁, 배우계 신동엽? 아슬아슬 섹드립

입력 2015-10-03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준혁이 아슬아슬한 섹드립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준혁은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영화 ‘나홀로 휴가’ 무대인사에서 최근 셋째의 탄생에 대한 질문에 “매일밤 뜨겁게 보내다 보니 그런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누웠다가 일어나 보니 아이가 셋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주혁은 “40대가 되니 갈 곳이 별로 없다. 회사 생활하는 친구들이 ‘퇴근하고 집에 오면 나만의 공간이 없다’며 ‘스킨십도 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누구도 터치를 해주지 않아서 스스로 해야(?) 한다. 그런 외로움과 힘든 부분이 있다. 우리 영화는 그런 외로움을 담은 영화”라고 말했다.

배우 조재현의 감독 데뷔작 ‘나홀로 휴가’는 모범적인 가장으로 소문난 남자가 어느날 어린 애인이 생기면서 겪는 이야기를 다룬다. 극 중 남자는 애인으로부터 갑자기 이별 통보를 받고 이 여자는 다른 남자와 결혼한다. 그러나 남자는 여전히 여자 주위를 배회하면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작품에는 박혁권 윤주 박정우 김한준 이준혁 등이 출연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IFF)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부산 일대에서 열린다. 이번 해부터 공동집행위원장으로 위촉된 배우 강수연이 이용관 집행위원장과 함께 부산국제영화제를 이끌어 나간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 영화 축제로 성장한 부산국제영화제. 이번 영화제에서는 아시아영화의 역사와 미학을 아시아의 시각과 맥락에서 조망하기 위한 ‘아시아영화 100’ 특별전과 1960년대 숨은 걸작을 재조명하는 한국영화회고전 등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됐다. 더불어 영화제는 오픈 시네마 부분은 대중성을 높이고 아시아필름마켓은 신규 프로그램을 런칭했으며 ‘시네필 컨퍼런스’와 ‘배우 포럼’ 등 대중친화적인 행사를 강화했다.

개막작에는 인도 출신 모제즈 감독의 데뷔작 ‘주바안’이 선정됐으며 동명의 원작소설을 영화화한 중국 영화 ‘산이 울다’가 폐막작으로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를 통해 75개국 초청작 304편의 작품이 월드프리미어 인터내셔널 프리이머 그리고 뉴 커런츠 상영작을 통해 센텀시티와 해운대 그리고 남포동의 6개 극장 35개 스크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해운대(부산)=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