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박명수, 웃음사냥 실패하자 “못 하겠다” 포기 선언

입력 2015-10-16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박명수, 웃음사냥 실패하자 “못 하겠다” 포기 선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자타공인 ‘웃음사냥꾼’ 박명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11일 야외에서 진행된 ‘마리텔’ 촬영현장에는 최근 DJ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명수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 DJ 찰스가 등장했다.

그동안 갈고 닦은 디제잉 실력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방송을 시작한 박명수는 “EDM의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며 디제잉 방법부터 그동안 만든 곡들까지 준비해온 것들을 하나 둘씩 꺼내들었다.

이 중, ‘마리텔’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박명수가 직접 작곡한 쉽송(Shipsong)은 국악 ‘뱃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에 내놓기 위해 만든 곡이라며 노를 젓는 동작의 춤을 추며 야심차게 공개했다.

그러나 박명수의 예상은 빗나갔다. 예상과는 달리 생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반응이 싸늘했던 것.

다른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편집 없이 인터넷을 통해 모든 상황이 고스란히 생방송으로 공개되고 시청자들의 반응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인터넷 방송에 당황한 듯 한 박명수는 결국 생방송 도중 “못 하겠다”며 마리텔 포기 선언을 하는가 하면, 자신만만하게 메인 콘텐츠로 내세웠던 EDM은 뒤로 한 채 마임 개그와 삼행시를 줄줄이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발목을 잡았다.

예능 베테랑 박명수의 다사다난한 마리텔 적응기와 직접 작곡한 쉽송(Shipsong)은 1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리텔’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