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인’ 측 “강민경·강태오·곽희성 출연 확정…12월 첫방송” [공식입장]

입력 2015-11-02 1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연인’ 측 “강민경·강태오·곽희성 출연 확정…12월 첫방송” [공식입장]

‘최고의 연인’ (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에서 청춘 남녀의 치열한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 남녀 주인공이 강민경과 강태오, 곽희성으로 확정됐다.

3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 작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강민경은 이번 작품에서 열정 페이를 받는 수습 디자이너 한아름 역할을 맡았다. 털털한 초긍정 마인드에 덤벙거리지만, 일만큼은 똑 소리 나게 하는 한아름을 연기한다. 엄마와 얽혀버린 ‘연애’ 때문에 마른하늘에 날벼락 같은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최영광 역에는 아름의 연인은 강태오가 맡아 열연한다. 2013년 웹드라마로 데뷔한 강태오는 지난 8월 종영한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에서 순정남 허동구로 연기 합격점을 받으며 급성장 중이다. 영광은 아름을 사랑하며 지켜주는 것을 행복으로 아는 모범적인 국민 아들이다. 성실하고 따스한 성격의 소유자로 아버지의 사랑 앞에서 갈등하는 역할을 맡았다.

백강호 역에는 여러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곽희성은 아름과 영광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는 백강호를 연기한다. 드림그룹의 장남이자 지독한 워커홀릭. 그러나 상처를 입은 듯한 내면 때문에 묘한 호기심을 자극 시키는 뇌섹남으로 열연해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분투기를 그릴 MBC 일일연속은 ‘최고의 연인’은 모녀의 삶을 통해 이 시대 싱글녀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주인공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담는 드라마다.

달달하고 상큼한 연기를 선보일 남녀 주인공으로 강민경-강태오-곽희성이 확정되면서 세 사람이 보여줄 아슬아슬한 삼각 로맨스가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연인’은 ‘위대한 조강지처’ 후속으로 12월 초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