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박신혜와 투샷 “뮤비 출연, 여신님 감사합니다”

입력 2015-11-06 1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홍기, 박신혜와 투샷 “뮤비 출연, 여신님 감사합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의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에 배우 박신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홍기는 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 번째 솔로앨범 뮤직비디오에 의리로 나와 주신 박신혜 여신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저도 이용 가능합니다. ‘남사친’으로서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박신혜! 우유빛깔 박신혜!”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포즈의 이홍기와 박신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2009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이후 이홍기의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홍기의 이번 솔로 앨범은 특유의 애절한 음색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살린 발라드로 그가 가진 솔로로서의 능력을 발휘하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이홍기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백년의 신부’ ‘모던파머’ 등의 OST 작업에 다수 참여하며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이홍기’라는 타이틀을 완성했다. 또 최근 가수 임재범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에 참여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한편 이홍기의 첫 번째 솔로 앨범 티저페이지는 9일 0시 오픈된다. 이홍기는 11월 중순 첫 솔로 앨범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이홍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