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전국투어 ‘My Story’ 12일 대장정 돌입

입력 2015-12-11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막을 올린다.

임창정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의 최종 리허설을 끝마치고 본무대만을 기다리고 있다. 임창정 20주년 기념 콘서트 ‘MY STORY’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안산, 서울, 대구 등으로 이어진다.

임창정의 ‘MY STORY’는 방송에서 볼 수 없는 지난 20여 년의 임창정의 모든 인생을 살펴보는 영화 같은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만날 예정이다.

‘문을 여시오’, ‘임박사와 함께 춤을’ 등 임창정표 댄스곡 메들리와 함께 ‘이미 나에게로’, ‘그 때 또 다시’, ‘날 닮은 너’, ‘소주 한 잔’, ‘슬픈 혼잣말’ 등 임창정의 주옥 같은 히트곡은 물론, 올해 최고의 국민가요로 등극한 ‘또 다시 사랑’까지 더욱 짙은 매력으로 돌아온 임창정의 노래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임창정의 어린 시절 아역 배우의 연기부터 최근 새로운 성공을 기록한 ‘또 다시 사랑’까지 임창정의 지난 이야기를 영화 같은 무대로 꾸며내는 콘서트이며, 이미 대전, 안산, 서울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식지 않는 임창정의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는 12일 대전공연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