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최희, ‘아바타 셰프’서 요리 성(性) 대결

입력 2015-12-23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3일 방송되는 올리브TV ‘아바타 셰프’에 아바타로 출연한 에릭남이 요섹남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번 주 ‘아바타 셰프’에는 여심을 저격하는 보컬리스트 에릭남과 야구 여신 방송인 최희가 출연한다. 이재훈 셰프와 레이먼킴 셰프의 지령을 받아 요리를 만들 예정. 요섹남으로 알려진 에릭남과 요리를 못한다고 소문난 최희의 대결 결과가 과연 어떻게 될지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다.

특히 에릭남은 8살에 요리를 시작했다는 말로 셰프들을 놀라게 했다. 어렸을 적 동생을 출산한 어머니를 위해 미역국을 직접 끓였다는 것. 실제로 에릭남은 긴장감에 어쩔 줄 모르다가도 요리를 시작하자 거침없는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훈훈한 에릭남의 요리 모습에 MC 광희는 “내가 할 때와 너무 다르다”며 질투아닌 질투를 했다고.

이에 반해 야구 여신 최희는 낙지의 크기를 물어보는 셰프의 물음에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고 크기를 가늠해 이휘재는 최희가 요리도 야구 중계처럼 한다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지만 막상 요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최희는 신고 있던 하이힐을 벗어 던지는 등 요리에 진지하게 임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아바타 셰프’에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의 독설 심사위원이자 오스트리아 빈의 요리여왕 김소희 셰프가 출연한다.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웨이브 헤어로 눈길을 모은 김소희 셰프는 이날 음식을 시식하며 변치 않는 독설을 내뿜어 긴장감을 조성했다는 후문. 다음주 ‘아바타 셰프’에서는 직접 지령을 내리는 셰프로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바타 셰프’는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들이 출연하는 원격 조종 요리 대결 프로그램. 셰프는 자신의 요리를 만들 아바타를 선정하고, 아바타는 셰프와 분리된 공간에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오직 셰프들의 지령만으로 주어진 시간 60분 내에 요리를 완성해야 한다. 매 주 수요일 저녁 8시 20분 올리브 TV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