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섬뜩…‘멜리스’ 홍수아-임성언 캐릭터 포스터

입력 2016-02-0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멜리스’ 두 여배우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멜리스’는 자신이 가진 것을 외면한 채 친구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했던 ‘리플리 증후군’에 걸린 한 여인의 범죄 실화.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홍수아가 맡은 ‘가인’과 임성언이 맡은 ‘은정’의 뚜렷한 캐릭터 차이를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배우 홍수아는 극 중 화목한 가정을 꾸린 ‘은정’의 행복한 삶을 빼앗으려 하는 잔혹한 악녀 ‘가인’으로 변신해 한층 성숙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러한 ‘가인’의 성격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는 짙은 화장이 번진 홍수아가 차가운 무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검은 눈물을 흘리고 있는 ‘가인’의 모습을 통해 자신에게서 행복을 찾지 못하고 허구의 세계를 진실이라 믿는 ‘리플리 증후군’에 갇힌 그녀의 비극적 운명을 보여주고 있다.

‘은정’의 캐릭터 포스터는 수수한 모습으로 단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두려운 표정과 걱정되는 눈빛으로 불안한 감정을 담아내고 있어 ‘가인’의 잔인한 계획을 알지 못한 채 어딘지 모르게 수상한 ‘가인’에게 두려움을 느끼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홍수아, 임성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두 여배우의 상반된 매력과 연기 호흡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멜리스’는 오는 2월 11일 개봉될 예정으로 예비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