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양세형 vs 규현 “결혼식 행사비, 봉투 없이 5만원 4장?”

입력 2016-02-04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양세형 vs 규현 “결혼식 행사비, 봉투 없이 5만원 4장?”

양세형이 규현에게 서운했던 일을 토로하다 오히려 역습을 당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사랑과 전쟁’ 특집으로 꾸려져 개그맨 박나래와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양세형은 MC 규현과의 일화를 소개했다.

양세형은 “슈퍼주니어 희철이 형의 부탁으로 규현네 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결혼식이 끝나고 돈을 받아야 했는데 달라고 하기가 좀 그렇더라. 그런데 5만원짜리 4장 정도를 봉투에 담지도 않고 그냥 주더라”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 말을 들은 김구라는 규현을 나무랐다.

이에 규현은 “5만원 짜리 20장이었다. 봉투를 찾으려고 했는데, 형이 차를 끌고 나오길래 그냥 갈까봐 바로 드린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때 형이 ‘뭘 줘, 나중에 술이나 사줘’라더라. 그런데 그 뒤로 형을 보지 못 했다”고 덧붙였다.

양세형은 “100만원인 줄 알았으면 던졌어도 받았을 것이다. 발로 밟고 있었어도 주웠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규현은 “나도 그때 형이 인상 깊었다. 결혼식이 오후 5시였는데 누가 봐도 어제 과음한 초췌한 모습으로 아슬아슬하게 도착한 거다”며 역공격을 시작했다.

이어 규현은 “친구가 ‘저 형 뭐야. 한 번뿐인 결혼식에’라고 하더라”며 당시 양세형의 모습을 폭로했다.

규현의 폭로에 양세형은 ”결국은 나만 쓰레기 된거네"라고 말해 다시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

동아닷컴 양주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