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오늘 ‘엠카’서 방송최초 컴백무대 ‘3곡 부른다’

입력 2016-02-04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오늘 ‘엠카’서 방송최초 컴백무대 ‘3곡 부른다’

위너가 4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컴백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컴백한 위너는 이날 ‘엠카’를 통해 1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오랜 시간 위너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무려 3개의 무대를 준비했다. 더블 타이틀곡 ‘베이비 베이비(Baby Baby)’와 ‘센치해’ 무대뿐만 아니라 ‘철없어’까지 선보일 예정.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는 블루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팝 곡이며 ‘센치해’는 위너만의 감성 보컬을 엿볼 수 있는 서정적인 곡, 그리고 ‘철없어’는 경쾌한 분위기와 랩이 매력적인 곡이다. 위너는 이날 ‘엠카’ 무대들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한껏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방송 무대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에서는 원조 걸크러쉬 포미닛과 감성 보컬 유승우의 컴백무대도 마련됐다. 먼저 포미닛은 ‘싫어’와 ‘노 러브(No Love)’ 무대를 준비했다. 누구나 신나게 즐 길 수 있는 무대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이어 유승우는 특별히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크루셜스타와 함께 무대에 올라 ‘뭐 어때’를 선보인다. 이별 후의 감정을 유승우의 감성으로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려욱, 여자친구, 달샤벳, 크로스진, 라붐, 모세&레이디제인, 스텔라, 예지, 임팩트, 브로맨스, 안다 전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4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