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하는대로’ 김동현-신동우 등 예능 꿈나무 대리 여행 시작

입력 2016-02-04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설 특집 '톡하는대로'에서 네티즌의 댓글대로 실시간 아바타 여행을 떠나게 된 10대 스타 김동현-신동우-노태엽의 좌충우돌 무계획 대리 여행 장면이 공개됐다.

최근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보니 하니’의 보니 신동우와 절친 김동현, 노태엽은 가장 다이내믹한 아바타 여행을 떠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포의 김동현 집에서 여행을 시작한 이들은 댓글에 따라 서울을 지나 대구, 거제도, 부산에 이르기까지 1박 2일 동안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일정을 소화하며 먹방 여행을 선보여 아바타로서의 본분을 다했다는 후문,

김구라의 아들, MC그리 김동현의 집에서부터 아바타 여행을 시작하게 된 이들은 10대다운 재기발랄함을 십분 발휘, 아주 사소한 질문까지 SNS에 올려 ‘주인님’인 네티즌들의 요구에 따라 일거수 일투족을 결정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여행을 떠나는 아들 김동현에게 “뽀뽀 한번 하자”며 다가왔고, 이를 지켜보던 신동우와 노태엽이 이 역시 SNS에 올려 누리꾼들로부터 김동현의 행동을 지시받았다고 한다.

다 큰 아들 김동현의 바람과는 달리 누리꾼들은 하나같이 아빠에게 굿바이 ‘뽀뽀 한다’를 선택해, 김동현을 좌절하게 만들었고 이렇게 성사된 김구라-김동현 부자의 유쾌한 모닝 뽀뽀 현장은 MBC 설특집 <톡하는대로>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톡하는대로'는 3팀의 스타 아바타들이 네티즌을 ‘주인님’ 삼아 실시간 SNS 댓글로 무작정 여행을 떠난 '좌충우돌 아바타 여행기'를 담고 있다. 이미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는 '톡하는대로' 본방송은 오는 2월 7일 일요일 밤 11시 15분 방영된다.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