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길강, ‘대박’ 전격 합류…장근석과 사제 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6-02-15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길강, ‘대박’ 전격 합류…장근석과 사제 호흡 [공식입장]

배우 안길강이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극본 권순규, 연출 남건)에 전격 합류한다.

15일 소속사 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길강은 ‘대박’에서 김체건 역을 맡는다. 극 중 김체건은 검을 잡아 본 무인이라면 모를 수 없는 이름으로 명망 높은 무관가의 자식이자 숙종(최민수)의 총애도 한 몸에 받았던 명실공이 조선최고의 무인으로 장근석(대길)에게 무예를 전수해주고 그의 오른팔이 되어서 이인좌(전광렬)와 맞써 싸우는 인물이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에서는 주인공 홍설(김고은)의 아버지 역할로 현대판 가부장적인 아버지의 모습을 연기했다면 이번 드라마 ‘대박’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대박'을 위해 승마, 액션연습 등 추운 날씨에도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는 “좋은 작품에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은 만큼 명품 연기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대박’은 조선판 ‘올인’을 표방하는 역사극으로 모든 걸 잃은 사내는 목숨을, 조선의 임금은 나라를 걸었다는 설정 아래 두 남자의 운명과 조선을 놓고 벌이는 단 한 판의 게임을 다룬 이야기를 담는다. 장근석, 여진구, 임지연, 전광렬, 최민수, 윤진서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육룡이 나르샤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페이지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