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국수의 신’ 승승장구 조재현 VS 더 약 오른 천정명…본격적인 2막

입력 2016-05-09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스터-국수의 신’의 본격적인 2막이 펼쳐진다.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지난 4회 방송에선 보육원장(오용 분)의 사망 사건을 계기로 무명(천정명 분), 여경(정유미 분), 태하(이상엽 분), 길용(김재영 분)이 뿔뿔이 흩어지게 됐다.

때문에 무명은 김길도(조재현 분)를 향한 복수의 감정을 더욱 키우게 됐고 여경은 검사가 되기 위해 고시원으로, 태하는 여경을 대신해 교도소로, 길용은 돈을 벌기 위해 사회로 떠나 3년 후 태하의 출소 날짜에 맞춰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여기에 김길도는 수행비서의 거짓말에 속아 무명이 죽은 줄 알게 되는 반전 전개로 보는 이들 까지 깜짝 놀라게 했던 상황. 그런 가운데 이번 주 5, 6회에선 이들의 3년 후 이야기가 펼쳐진다. 궁락원을 강남으로 옮기는데 성공한 김길도와 그런 김길도와 맞서기 위해 힘을 키우는 무명의 스토리가 더욱 깊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

또한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 주요 인물들 사이에서 새로운 관계가 형성된다고. 이처럼 현재의 시점으로 돌아온 ‘마스터-국수의 신’이 시청자들에게 또 어떤 긴장감과 흡입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무명과 김길도의 쫓고 쫓기는 레이스가 무명의 가짜 죽음으로 일단락 됐다. 이에 끝을 알 수 없는 갈등을 이어갈 두 남자의 뜨거운 사투가 어떻게 이어질 지 관심을 모은다.‘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