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한별, 1세연하 사업가와 4개월째 열애

입력 2016-05-23 0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박한별. 동아닷컴DB

멀티숍 운영하는 훤칠한 외모 소유자
서로 숨기지 않고 강남서 공개데이트

연기자 박한별(32·사진)이 핑크빛 사랑을 싹틔워 가고 있다.

22일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박한별은 1살 연하의 사업가와 4개월째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올해 2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공통적으로 골프를 취미로 즐긴다는 점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더욱 빠르게 가까워지는 계기를 쌓았다. 박한별의 남자친구는 큰 키와 훤칠한 외모를 자랑한다. 과거 연기자를 지망한 경험이 있는 등 연예계에도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2015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서울 강남에서 멀티숍 형태의 매장을 열기도 했다. 현재 패션업계 등에서는 꽤 알려져 있다.

박한별과 남자친구는 교제를 시작하고부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은 채 당당히 연애를 해왔다. 여느 커플과 다르지 않게 서울 강남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박한별의 얼굴이 대중에게 알려져 있지만 굳이 사적인 일상을 감추려 하지 않는 당당한 성격에 오히려 두 사람을 연인관계로 바라보지 않는 시선도 있을 정도다.

다만 “박한별은 남자친구가 개인사업을 하는 친구여서 교제 사실이 알려져 혹여 그에게 피해가 가지 않을까 조심스러워 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박한별은 2월 종영한 드라마 ‘애인있어요’ 이후 하반기 영화를 통해 연기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