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 이정신·박소담, 열애 파파라치 당했다…입장 고심

입력 2016-09-08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불금불토스폐셜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이 박소담과 열애설이 날 위기에 처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측은 8일 강서우(이정신)의 예기치 않은 열애설 공표 위기의 상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강서우는 손에 든 여러 장의 사진을 보며 망연자실한 표정이다. 밝고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을 보여주던 그가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여 있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강서우는 방금 연애를 시작한 싱그러운 커플처럼 다정한 자신과 하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서우가 파파라치로부터 해당 사진을 전달받고 열애설이 공표될 위기에 처해 고심하고 있는 모습.

강서우는 강현민과(안재현)의 열애설로 인해 국민 로또녀라는 꼬리표가 붙어 힘들어 하는 하원의 모습을 지켜봐 왔다. 그런 하원을 지켜주는 키다리 친구로 묵묵히 옆을 지켜왔던 상황이다. 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슈퍼스타로 열애설에 휩싸일 경우 큰 이미지 타격을 받을 수 있기에 그가 이 위기상황을 어떻게 극복할 지 어떤 결정을 내릴지 주목된다.

과연 강서우는 열애설을 어떻게 해결할까. 오는 9일 밤 11시 15분 '신네기'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뉴스스탠드